|
와이디온라인이 오는 6월 1일 MMORPG 이카루스의 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엘로라의 성역'을 공개하고, 신규 던전 '잊혀진 성지' 및 '도전의 탑' 컨텐츠를 새로 추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대 레벨이 55레벨까지 상향되어 신규 스킬 10종을 선보이고, 스킬 연계 사용 시 다른 효과를 추가하거나 대상에게 데미지를 가하는 스킬 연계 방식을 강화해 플레이에 재미를 더했다.
다음으로 상점 판매를 통해 펠로우 조각을 콜렉터 주화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펠로우 관련 물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신규 헤어스타일 5종 추가 및 PC방 전용 펠로우 연구소가 추가되는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YD카드 획득 시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 중 1,000명을 추첨해 지포스 GTX970그래픽카드, SSD 500GB, CORSAIR GAMING 키보드, 문화상품권, 이카루스 우산 등의 현물 경품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신규 컨텐츠인 '도전의 탑'을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단계별로 엘로라 아이템, 영웅/전설 펠로우 및 YD카드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PC방 이벤트도 진행해 기존 PC방 혜택의 2배를 적용하고 추가적으로 매시간마다 YD카드 10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안정적인 서비스 이관 작업을 통해 MMORPG '이카루스'가 새 단장을 마치고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서비스 제공 및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4월 29일(수)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및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오는 6월 1일(월)부터 정식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최호경 게임인사이트 기자 press@gameinsight.co.kr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