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호구의 사랑' 이수경 "최우식, 모든 면에서 호구같다" 돌직구…최우식 반응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30 11:01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드라마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수경이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5.01.29/

'호구의 사랑' 이수경

배우 이수경의 동료 배우 최우식을 향한 발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8층 셀레나홀에서는 tvN '호구의 사랑'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유이, 최우식, 임슬옹, 이수경, 표민수 감독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수경은 '가장 호구 같았던 사람이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최우식을 꼽으며 "모든 면에서 호구같다. 캐릭터 호구 같기도 하고, 그냥 호구의 모습도 있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아 호구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등장할 때부터 호구처럼 들어오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이 역시 "이수경씨가 설명을 정말 잘했다. 최우식에게 그런 면이 있다. 지금도 호구 같고 앞으로도 호구 같을 것 같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최우식은 "칭찬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원래 내겐 마초 같은 모습이 있다. 일단 호구와 싱크로율이 높으니 좋다"고 말했다.

한편 '호구의 사랑'은 유현숙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연애기술 제로의 모태솔로 강호구(최우식)가 자신의 첫사랑이자 국가대표 수영여신 도도희(유이)와 재회 후 복잡한 애정관계, 위험한 우정에 휘말리게 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코믹 로맨스다. 오는 2월 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호구의 사랑' 이수경

'호구의 사랑' 이수경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