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설 맞이 이벤트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28 17:33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달의 축제 상품 판매와 달의 축제 초상화 획득 이벤트를 시작했다.

달의 축제 초상화 이벤트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히어로즈'에 로그인 한 후 10게임 이상 한 플레이어들에게 특별한 달의 축제 초상화가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설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이 초상화는 사용자 지정 게임을 제외한 모든 게임 모드에서 플레이 한 게임 수를 기준으로 제공된다.

설 맞이 이벤트와 함께 첸과 리 리의 새로운 새로운 스킨과 특별한 탈것도 상점에 추가됐다. 시공의 폭풍에서 강력한 근접 전사로 활약 중인 첸은 '장로 첸' 스킨으로, 원거리 지원가로 아군을 치유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리 리는 설날에 날릴 용 연과 함께 색동 저고리를 입은 모습의 '축제 리 리' 스킨으로 설날을 준비한다. 이와 함께 떡을 주면 안 잡아 먹는다는 속담 속의 무서운 설날 호랑이가 새로운 탈것으로 판매된다.

새로운 첸과 리 리의 스킨은 각각 9000원씩, 그리고 호랑이 탈 것이 포함된 달의 축제 스킨 묶음 상품과 통합 묶음 상품은 각각 2만원과 3만원에 판매된다. 설날 호랑이 탈 것은 현재는 묶음 상품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지만, 추후 개별 상품으로도 제공될 예정이다.

'히어로즈' 설날 맞이 달의 축제와 관련된 소개영상을 포함한 더 자세한 내용을 해당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7776012)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