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트리브소프트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VIP 테스트 참가자를 28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홈페이지(www.gametree.co.kr/MobileEvent/Sosiper/1501_VIPJoin/)를 통해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총 800여 종의 캐릭터를 제공하며, 각 캐릭터의 스킬과 속성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엔트리브소프트만의 깜찍하고 미려한 일러스트가 게이머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2월 중 실시할 VIP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자에 한해 게임 다운로드 주소를 문자로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된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는 정식 출시 이후 2만원 상당의 하르콘(게임머니)를 받게 되고, 테스트 기간 20레벨을 달성하면 10만 겔더를 추가로 얻게 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사업을 담당하는 엔트리브소프트 모바일사업실 전영복 차장은 "'트릭스터' 캐릭터의 세부적인 설정까지 반영하고 있지만 전체적인 게임성은 다르다"며 "지난 지스타2014 공개 이후 처음 진행하는 테스트로 안정성과 게임성을 검증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