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이 '하이드 지킬, 나' OST에 전격 합류한다.
여기에 'Because of you'를 만들어 낸 음악 프로듀싱 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바로 국내 최고로 꼽히는 R&B 듀오 바이브가 수장으로 있는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THE VIBE Entertainment)'의 메인 프로듀서들이 모여 만든, 음악다운 음악을 하는 팀 'VIP'(Vibe In Play)가 그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VIP'는 R&B 듀오 바이브가 이끄는 '더 바이브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들로 구성돼 있으며 바이브의 모든 히트곡을 작사, 작곡한 류재현을 중심으로 포맨의 '살다가 한 번쯤'을 프로듀싱하고, MBC '나는 가수다',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서 드라마틱한 편곡을 선보였던 KingMing, 엠씨더맥스의 '그대가 분다'와 포맨의 '너 하나야'를 작사, 작곡한 최성일, 소유 & 정기고의 '썸'과 최근 '신촌을 못가'로 이슈를 낳은 작사가 민연재 등 이름만 들어도 감탄을 자아내는 프로듀서들이 모였다는 것만으로 많은 음악인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설렘과 두근거림, 애틋함을 함께 전하며 '하이드 지킬, 나'의 로맨스의 감성을 더해 줄, 백지영의 'Because of you'는 1월 2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