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샘 오취리 진짜 사나이 출연 확정...백샘 가고 흑샘 온다 '기대감 UP'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20:39



샘 오취리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진짜 사나이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신병으로 합류한다.

23일 샘 오취리의 소속사 델미디어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샘 오취리의 '진짜 사나이' 출연이 결정됐다. 현재로서는 오는 2월 9일 첫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 방송인 샘 해밍턴에 이어 군 생활을 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앞서 샘 오취리는 지난 18일 '진짜 사나이' 방송에도 모습을 비춘 바 있다. 방송인 샘 해밍턴과 배우 김수로, 개그맨 서경석 등 병장 3인방의 전역식으로 꾸며진 당시 방송분에서 샘 오취리는 절친인 샘 해밍턴의 전역을 축하하기 위해 부대를 찾았다. 그러나 부대 밖에서 샘 해밍턴과 인사를 나누기 위해 기다리고 있던 그는 "너 부대 안으로 들어오면 입대 해야한다"는 멤버들의 엄포에 발을 떼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JTBC'비정상회담'을 비롯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외국인답지 않은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샘 오취리가 과연 대한민국의 군대에 어떻게 적응해 나갈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MBC'진짜사나이'에서는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등 원년멤버 병장 3인방이 21개월간의 군생활을 마치고 전역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스포츠조선닷컴>


샘 오취리 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 진짜 사나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