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서울가요대상 공식사과 "리프트가 하강된 상태서 태연이 발 헛디뎌 그만…"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20:08


서울가요대상 공식사과 태연 추락사고

소녀시대 태연 추락사고에 서울가요대상 측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사과했다.

23일 '제24회 서울가요대상' 홈페이지에는 지난 22일에 일어난 태연 추락사고에 관련된 사과문이 게재됐다.

서울가요대상 측은 "지난 22일 열린 제24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걸그룹 소녀시내 유닛 태티서의 멤버인 태연이 공연 후 무대 퇴장 도중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한 것과 관련해 태연과 멤버, 소속사,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사 무대팀의 사인이 맞지 않아 전체 1.8m 높이인 무대에서 리프트가 1m 가량 먼저 내려가 있는 상태에서 퇴장하던 태연이 발을 헛디뎌 리프트가 내려간 공간에 빠진 것"이라고 사고가 일어나게 된 상황을 설명했다.

또 "'행사가 지연돼 서둘러 진행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생긴 것'이 무대팀의 설명"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서가대' 측은 "행사 안전에 대해 여러 차례 안전교육과 리허설을 진행하는 등 노력했음에도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해 태연과 멤버, 소속사,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한다"고 거듭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상식 무대를 마치고 퇴장하던 상황에 일어난 일"이라며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 검사를 받았다. 다행히 큰 이상은 없고 허리 근육이 놀란 상태라는 진단을 받아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고 밝힌 바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서울가요대상 공식사과 태연 추락사고 서울가요대상 공식사과 태연 추락사고 태연 추락사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