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멘사녀' 하연주, 망사스타킹에 튜브톱 입고 '뇌쇄적인 눈빛' 관능미 폭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16:34


하연주

하연주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화제를 모은 배우 하연주의 과거 섹시 화보가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하연주는 과거 한 패션지 화보에서 파격적인 노출 의상을 입고 과감하게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화보에서 하연주는 튜브톱에 핫팬츠, 망사스타킹을 입고 탄탄한 볼륨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운동으로 가꾼 복근과 볼륨 넘치는 라인, 늘씬한 각선미까지 갖춘 그는 미모만큼이나 완벽한 몸매로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하연주는 지난 22일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서울올림픽공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 제24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 시상자로 참석해 누드톤 롱드레스를 입고 여신 포스를 발산했다.

짧은 단발머리로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미모를 뽐낸 하연주는 가슴 부분이 깊게 파인 드레스로 볼륨감을 강조해 섹시미까지 발산하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아름다운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지적 능력을 자랑하는 하연주는 지난 2013년 2월 멘사 회원자격 취득 소식을 알려 주목받았다. IQ 156으로 알려진 하연주는 친언니와 함께 멘사 시험을 봤다가 회원 자격 취득 통지서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하연주는 지난해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블랙 가넷'에서 여성 출연자 가운데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장동민, 최연승, 오현민과 TOP4까지 진출했다.


한편 하연주는 현재 MBC 드라마 '불굴의 차여사'에 출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하연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