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나나 홍종현 열애설, 월미도서 크리스마스 데이트 솔솔…직격타 '우결' PD 급진화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23 09:12



나나 홍종현 열애설

나나 홍종현 열애설

애프터스쿨 나나가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나나의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이 서로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23일 발매된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에 따르면 홍종현과 나나는 7개월 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은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겼으며,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속속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홍종현이 현재 가상 결혼을 콘셉트로 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Season4'에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출연 중인 상황이기에 진위여부에 더욱 관심이 쏠렸다.

그러나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 PD 역시 나나와 홍종현의 열애설을 적극 해명했다. 선혜윤 PD는 한 매체를 통해 "이미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그런데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홍종현은 현재 촬영차 해외에 있어 연락이 닿지 않고 있으며, 23일 귀국하는대로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나나 홍종현 열애설 나나' '홍종현 열애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