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 4월 출산, 가상 2세 사진 재조명 ‘완벽 이목구비’ 인형이네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5-01-20 11:57


이민정 4월 출산, 가상 2세 사진 재조명 '완벽 이목구비' 인형이네

배우 이민정이 임식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공개된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가상 2세 사진이 다시 화제다.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정이 임신 27주에 접어들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이를 갖게 된 일은 축복할 일이지만, 최근 불미스러운 일들로 인해 이를 알리는 것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고, 산모의 안정을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점 등으로 인해 임신 사실에 대한 공개시기를 고민할 수밖에 없었던 점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민정은 "일련의 사건들로 지금까지 걱정해주신 분들께 먼저 감사드린다. 많은 고민 속에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다잡고 최선을 다해보려 한다. 지금까지 기다리며 지켜봐 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팬들에 대한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한 아이의 엄마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된 이민정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3년 8월 방송된 KBS 2TV '연예가 중계'에서는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사진을 합성해 가상 2세 사진을 만들었다.

가상 2세는 이민정의 큰 눈과 이병헌의 오뚝한 콧날이 돋보이는 이국적인 이목구비를 뽐내 고 있다.

이병헌-이민정 부부는 지난 2013년 8월 10일에 결혼식을 올렸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정 4월 출산 이민정 4월 출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