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인피니트H, 오는 26일 컴백과 동시에 쇼케이스 개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5-01-16 09:31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 인피니트H가 26일 컴백과 함께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동우와 호야로 구성된 힙합 유닛 인피니트H는 16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을 통해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의 포스터와 쇼케이스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 포스터 사진에는 동우와 호야가 화려한 프린팅 셔츠를 입고 서로의 케미스트리를 부각시키며 눈길을 끈다. 쇼케이스는 26일 음원 공개 당일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들을 나눌 계획이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페셜 걸' 이후 2년 동안 갈고 닦은 모습을 처음 공개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2015년 인피니트의 첫 포문을 인피니트H가 여는 만큼 쇼케이스의 더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16일 쇼케이스 포스터가 공개되자 "2년을 기다렸는데, 앞으로 남은 10일 기다리기가 왜 이렇게 어려운지!! 26일아 빨리 와라!!", "인피니트 음악은 무조건 진리! 인피니트H 역시 음악이 기대됩니다!!", "쇼케이스 사진이 이렇게 멋있을 수 있나요šœ 쇼케이스 사진만으로 분위기 압도"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인피니트H는 26일 자정 새 앨범을 공개한 후 오후 7시 광장동 악스 코리아에서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을 열고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