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모바일게임 '제국시대', 성장서버 사전등록 이벤트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5-01-14 16:08



포플랫은 모바일게임 '제국시대'의 성장서버에 대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제국시대'는 사자왕 리처드, 영화 '300'으로 유명한 레오니다스와 같은 역사 속 영웅들을 자신의 부하로 영입해 국가를 세우고,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최강의 국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이외에도 총 48개의 점령지를 두고 치열한 쟁탈전을 펼쳐 경쟁 국가들을 굴복시키고, 정해진 시간 내에 모든 지역을 점령해야 하는 '점령전' 콘텐츠와 최대 500대 500의 군단 전투를 모바일 환경에서 즐기는 '영웅대전' 콘텐츠는 이 게임에서만 즐길 수 있는 협동 콘텐츠로 혼자서만 즐기는 일반 모바일 RPG와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국시대'의 성장서버는 기존의 게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신규 유저들을 모집하고, 기존 서버와의 격차를 최단기간에 줄이기 위해 기획된 특별서버로 기존서버보다 최소 3배 이상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전쟁 게임은 즐기고 싶지만 키우기에 시간도 많이 걸리고, 기존 유저들과의 격차를 생각하니 할 엄두가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제격인 서버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특별 서버를 위해 신규게임과 마찬가지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사전등록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오픈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사전등록만 해도 인기 네이버 웹툰 이런 영웅은 싫어 '나가'의 한정카드를 100% 증정하고, 만원 상당의 캐시인 다이아 100개, 행동력을 전체 회복시켜주는 기력회복물약(5개),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성장을 크게 도와주는 6성 경험치카드를 100% 지급한다.

더불어 향후 오픈 때는 2만원 상당의 캐시를 로그인만 해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은 16일 오후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등록을 희망하는 사람은 이벤트 링크(goo.gl/rEA2GI)에서 할 수 있다.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16일 출시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