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 공개, 이지애 "여군 학사장교 지원 경험"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5-01-12 20:18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 공개 '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 공개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안영미, 윤보미, 엠버, 이다희, 이지애'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기 멤버 8명의 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된 가운데, 이지애 전 아나운서의 여군 학사장교를 지원한 경험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12일 MBC는 "오늘(12일) 오전 '여군특집 2' 멤버들이 4박 5일 일정으로 논산육군훈련소에 입소해 촬영을 시작한다"고 밝히며 입소현장 모습을 살짝 공개했다.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 시즌2는 지난 해 숱한 화제를 낳으며 방영된 '여군특집 시즌1'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다시 기획된 것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수많은 화제를 모아왔다.

두 번째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의 출연진은 앞서 공개된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의 윤보미, f(x)의 엠버 6명 외에도 배우 이다희와 지난해 프리랜서를 선언한 KBS 아나운서 출신 이지애까지 포함해 모두 8명이다. 제작진은 엄청난 수의 지원자들 가운데서 심사숙고한 끝에 출연진을 최종 선택한 것으로 특히 아이돌 그룹의 경쟁률은 40대 1에 달했다고 전해진다.

특히 이날 연출을 맡은 김민종 PD는 한 매체를 통해 "출연진 인터뷰를 하는데 이지애가 너무나 진지했다. 눈빛부터 '전 여군 꼭 하고 싶어요'라고 외치고 있었다"며 "인터뷰 중에 이지애가 아나운서를 준비하던 비슷한 시기에 여군 학사장교를 지원한 경험이 있다고 직접 밝혔다. 의의로 여군특집에 최적화된 멤버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한편 '여군특집2'편은 12일부터 4박5일 일정으로 촬영이 진행되며 오는 25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멤버 공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