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고양이 장례식' 강인 맞아? 살 쪽 빠진 모습 볼살실종 '날렵해진 턱선'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5-01-07 18:17



고양이 장례식 강인
배우 강인이 7일 왕십리CGV에서 열린 영화 '고양이 장례식'의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왕십리=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5.01.07/

고양이 장례식 강인

'고양이 장례식' 강인의 물오른 외모가 눈길을 끈다.

영화 '고양이 장례식'(감독 이종훈·제작 영화 고양이장례식 제작조합) 언론시사회가 7일 서울 성동구 행당동 CGV왕십리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이종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강인 박세영이 참석했다.

이날 모습을 드러낸 강인은 과거 통통했던 모습과 달리 날렵해진 턱선과 깨끗한 피부로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인은 촬영장 에피소드를 묻는 질문에 "스킨쉽 장면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답하며 "극 중 박세영 씨와 스킨쉽하는 장면이 굉장히 많은데, 촬영 초반에 대부분의 스킨쉽 장면을 찍었다"며 "친해지기 전에 입부터 맞췄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강인은 "촬영할 때 날씨가 굉장히 추웠는데, 입 맞추는 촬영을 많이 하다보니 나중에는 쉬는 시간에 한 이불을 덮고 쉬는게 자연스럽게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고양이 장례식'은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강인과 박세영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됐다.

첫눈에 반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이 이별한 후 함께 키우던 고양이의 장례식에서 재회하는 특별한 하루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로 오는 15일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고양이 장례식 강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