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애칭은 '꼬무-꼬앨'…이효리 반응은? '폭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06 09:00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배우 김무열(33)과 윤승아(32)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애칭이 새삼 화제다.

윤승아는 지난 2013년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김무열과의 애칭을 공개했다.

당시 윤승아는 "남자친구에게 '꼬무'라고 부른다"고 말했다. 이어 '꼬무'의 뜻을 묻자 윤승아는 "'꼬마무열'이라는 뜻이다"고 말했다.

이에 MC유재석이 "그러면 무열 씨는 승아 씨를 뭐라고 불러요"라고 묻자 윤승아는 쑥스러운 듯 "'꼬앨'이요"라고 대답했다.

윤승아는 "본명이 윤애리다. 승아는 활동할 때의 이름이다"라고 자신의 본명을 공개하며 절친 언니들도 몰랐던 사실에 대해 전했다. 윤승아는 "그래서 꼬마애리의 줄임말인 '꼬앨'이라고 부른다"고 말했고, 이에 함께 출연한 이효리는 "너희 꼬마끼리 사귀니?"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승아와 김무열의 소속사 프레인TPC와 판타지오 측은 5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오는 4월 4일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식과 관련해 구체적인 진행 사항(시간, 사회, 축가 등)은 아직 미정이며,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무열 역시 이날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결혼 사실을 전했다. 그는 새해 인사를 전한 뒤 "사실 오늘은 배우가 아닌 한 남자로서 여러분께 글을 남기려고 한다"며 "2015년 4월 4일 제 사랑의 첫걸음을 사랑하는 그녀와 함께 시작하려 한다. 수많은 순간들을 함께 겪으며 키워온 사랑을 앞으로는 더 소중하게 여기며. 작은 것에 늘 감사하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밝혔다. <스포츠조선닷컴>

'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

김무열 윤승아와 결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