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경란-김상민 의원 '웨딩화보' 공개 '활짝 웃는 아나운서 신부'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5-01-04 17:04



김경란 아나운서 김상민 의원 커플 웨딩화보 공개

김경란 아나운서 김상민 의원 커플 웨딩화보 공개


김경란 아나운서 김상민 의원 커플이 결혼 축의금은 남수단에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오는 6일 오후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 이름으로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로 했다.

김상민 의원은 4일 페이스북에 결혼 소식을 올리며 "경란씨는 2012년부터 3년 동안 세 차례 아프리카 남수단을 방문하며 교육지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왔고, 경란씨의 오랜 꿈 중 하나는 세상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인 남수단 어린이들을 위해 학교를 지어주는 일"이라며 "저도 경란씨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하고 싶어졌다"고 밝혔다.

또한 김상민 의원은 "이번 결혼식에 참석해주시는 하객들의 이름으로 내전으로 고통받는 남수단 아이들을 돕는 시작을 하려 한다"며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오신 분들의 사랑과 축복을 (어린이재단을 통해) 남수단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 그곳에 아이들을 위한 학교를 건립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예비신부 김경란 아나운서는 2011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보대사로 선정된 후 남수단에 매년 방문해 봉사활동을 해 왔다. 결혼식장에도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하객 대상 캠페인 부스를 만들어 나눔 활동의 취지를 알릴 예정이다.<스포츠조선닷컴>


김경란 아나운서 김상민 의원 커플 웨딩화보 공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