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김경호 "춤은 내가 췄잖아"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11-28 11:20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김경호 반응은?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김경호 "춤은 내가 췄잖아" 재주는 김경호-돈은 매니저(?)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23)과 가수 김경호 매니저가 결혼식을 올린다.

안혜상은 지난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김경호와 파트너를 이뤄 활약했다. 당시 김경호가 연습 및 촬영 후 경호의 매니저 남규택(32) 실장에게 안혜상을 데려다 주라고 부탁했고 김경호의 매니저는 6개월간 안혜상을 데려다주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경호 매니저 남규택 실장은 "안혜상과 작년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촬영에서 알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올해 초"라고 밝히며 "사귄지 얼마 안 됐지만 강한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예비 신부가 1991년생으로 9살 차이가 난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속도위반을 의심하시는데, 그건 절대 아니고 양가 부모님께서도 저희를 응원해주셔서 가능했던 일이다"라고 설명했다.

안혜상과 김경호 매니저의 결혼 소식에 사랑의 징검다리 역할을 한 김경호는 "춤은 내가 췄는데 트로피는 네가 가져갔구나"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안혜상과 김경호 매니저 남규택 실장은 오는 29일 서울 서초구의 한 웨딩홀에서 남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주례 없이 진행되며 결혼식 사회는 마술사 이은결이 맡으며 축가는 김경호가 부를 예정이다. 신혼여행은 괌으로 떠난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김경호 좋은 일 했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9살 차 연인 얼른 신부로 맞이하고 싶었을듯",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9살 차 부럽다", "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2세도 얼른 가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