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NL 송재림, 눈 질끈 감고 이세영과 키스 "정말 안 가리시는군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1-09 14:53


SNL 송재림 이세영 키스

배우 송재림이 개그우먼 이세영과 억지키스를 했다.

8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한 송재림은 '쌍화점' 코너에서 김민교와 콩트 호흡을 맞췄다.

이날 송재림은 '쌍화점'의 주진모 역으로 분하고 조인성 역을 맡은 김민교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때 김민교가 "오늘은 전하께서 중전마마와 합궁하는 날이 아닙니까. 심란합니다"라고 말하자 송재림은 그를 껴안았다.

이어 송지효 역으로 분한 안영미가 찾아와 김민교의 야릇한 관계를 의심하자, 송재림은 자신이 남색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궁녀들에게 스킨십을 선보였다.

특히 송재림은 마지막 궁녀인 이세영을 마주했고, 이세영은 입술을 적극적으로 내밀며 키스를 유도했다.

이에 결국 눈을 질끈 감은 송재림은 가까스로 이세영에게 입맞춤 했다. 이를 지켜본 안영미는 "전하 정말 안 가리시는군요"라고 말해 더욱 웃음을 안겼다.

또한 송재림은 어쩔 수 없이 안영미의 몸을 끌어안으면서 김민교의 손을 잡고 애절한 눈빛을 보내는 등 열연을 펼쳤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SNL 송재림 이세영과 뽀뽀까지 열연이네", "SNL 송재림 이세영과 더불어 김민교까지 '쌍화점' 폭발", "SNL 송재림 이세영과 억지 스킨십 너무 재밌었다", "SNL 송재림 이세영과 뽀뽀 대박 호스트네요", "SNL 송재림 19금 연기도 능청스럽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