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쿤룬코리아, 첫 카톡 게임 '디스이즈스파르타 for Kakao' 사전등록 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11-02 10:56



그동안 자체 서비스에 주력했던 쿤룬코리아가 처음으로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한 게임을 선보인다.

쿤룬코리아는 신작 '디스이즈스파르타 for Kakao'의 사전 등록을 지난 31일부터 시작했다. 가이드 영상을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디스이즈스파르타 for Kakao'를 선보이고, 정식 출시 직전까지 사전등록과 이벤트(me2.do/FsfNMjtM)를 진행한다. 아울러 '디스이즈스파르타 for Kakao'는 카카오톡에 입점하는 쿤룬코리아의 첫 게임인 만큼, 게임 다운로드 시 인기 웹툰 캐릭터 '야매토끼' 이모티콘을 100%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손거울, 쿠션, 컵코스터 등 '카카오 프렌즈' 상품도 지급한다.

'디스이즈스파르타 for Kakao'는 로마 검투사 시대를 배경으로 한 3D 전략 육성 시뮬레이션으로, 게이머가 직접 영지의 주인이 돼 글래디에이터를 모집하고 훈련시키며 콜로세움의 명예와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이다. 터치와 드래그를 통해 상대를 타겟팅 공격, 스킬 활용에 적절한 구도로 유인하거나 도망가는 등 다양한 전술 및 전략 구사가 가능해 더욱 짜릿하고 강력한 승부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게임 캐시 '젬스톤'과 '골드', 'B급 영웅 상자' 등 1만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T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하면, 3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사전등록 참여자가 목표 인원에 도달할 때 마다 게임 캐시 '젬스톤'과 '골드'를 누적으로 지급한다. 총 20만명이 사전 등록에 참여 시,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600 '젬스톤'과 3만 '골드'가 모두 제공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