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리수, 미키정과 결혼 8주년 기념 웨딩사진 공개 '닭살부부 애정 듬뿍'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15 10:38


하리수 미키정 부부, 결혼 8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촬영

방송인 하리수가 남편 미키정과 함께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는 결혼 8주년 기념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하리수는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번에 결혼한 지 8년 차에 그리고 만 7주년을 지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얼마 전 강화도에서 진행했어요. 다시 찍는 웨딩 촬영이라 무척 설레고 또 한편으론 부끄럽기도 했지만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야외촬영에 이어 스튜디오 촬영이 남아있는데 행복한 맘으로 기다리는 중이에요. 앞으로도 예쁘게 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리수 미키정 부부가 각각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모습이다. 석양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사람은 해변에서 지인들과 함께 점프 컷을 찍기도 하고, 행복한 웃음을 지어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8년이 지났지만 변함없이 아름다운 신부의 자태를 뽐내고 있는 하리수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소속사 측은 "하리수와 미키정이 결혼기념일인 2015년 5월 19일 전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의 테마에 맞게 행복한 부부의 모습을 담는 웨딩 포토 촬영을 통해 결혼 8주년을 기념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하리수 미키정 웨딩 사진 변함없는 미모네요", "하리수 미키정 8주년 기념 웨딩 다정한 모습 여전하네", "하리수 미키정 8주년 기념 웨딩 행복한 모습 보기좋다", "하리수 미키정 웨딩사진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하리수 미키정 8주년 웨딩사진 의미있는 추억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