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슈퍼주니어 성민과 결혼 앞둔 예비신부 김사은, 볼륨감-11자 복근 '몸매도 우월'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10-15 09:46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성민(28)과 결혼을 발표한 뮤지컬 배우 김사은(29)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14일 오후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연인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성민이 결혼을 발표한 후 그의 예비신부인 김사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김사은이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김사은은 탱크톱에 편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거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냘픈 듯한 몸매이지만 탄탄한 11자 복근과 은근한 볼륨감까지 뽐낸 김사은은 미모만큼이나 우월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화예중-선화예고-동덕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김사은은 뮤지컬 배우이자 CF 모델로 활동했다.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서 활약했고,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짝-애정촌 51기'에는 여자 1호로 출연해 청순한 미모로 남자 출연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진짜 몸매 좋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잘 어울리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축하해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선남선녀가 만났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남자 아이돌이 유부남이 된다니 신기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오는 12월 13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 지난달 24일 소속사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