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과 오는 12월 결혼…"저 결혼 합니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며 조심스럽게 글을 시작했다.
이어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인정했다.
그는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어요"라며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성민은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라며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라며 팬들과 멤버들, 회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서 남녀 주인공 달타냥과 콘스탄스 역으로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지난 달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이 사실이었군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진짜 결혼하는 건가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헉",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사실이 아닌 줄 알았는데",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는군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