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일러 권과 결혼설 제시카 탈퇴 SM 공식입장
타일러 권은 현재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로 재직 중이다.
지난 8월 제시카는 개인 브랜드 '블랑(Blanc)'을 론칭했다. '블랑'은 제시카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선글라스를 판매 중이며, 2014년 하반기에 향수 제품과 2015년 상반기 액세서리 제품, 2015년 하반기 의류제품을 차례차례 출시를 앞두고 있다.
타일러 권이 뒤에서 사업 자금을 마련하는데 주도적 역할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제시카와 타일러 권이 내년 봄 결혼을 약속한 사이라는 소문도 업계에서는 널리 퍼져 있다.
물론 제시카는 중국 언론에서 최근 결혼설을 보도했을 때 이를 부인한 바 있다.
제시카의 소속사인 SM 엔터테인먼트가 30일 공식 입장에서 제시카의 탈퇴를 발표하면서 그 원인으로 "제시카가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올해초 알려왔지만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됐다"고 발표했다.
제시카가 사업과 그룹 활동을 병행하면서 소속사나 다른 멤버와 갈등이 노출됐다는 분석은 힘을 얻고 있다,
반면 제시카는 앞서 새벽에 올린 SNS 글에서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며 자신의 의사에 반해 퇴출 당했다고 주장했다.
제시카 탈퇴 SM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제시카 탈퇴 SM 공식입장, 진짜라니 믿을 수 없어" "제시카 탈퇴 SM 공식입장, 타일러 권의 역할은?" "제시카 탈퇴 SM 공식입장, 소녀시대 앞으로 어떻게 되나", "제시카 탈퇴 SM 공식입장, 사업과 결혼설이 때문에?",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설, 개인 활동으로 소녀시대 소홀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