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호, 팬을 위한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발표.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4-09-26 10:59



배우 이민호가 10월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 (Song for you)'를 발표한다.

이민호 소속사는 14일 "작년 5월 발매된 앨범 '마이 에브리딩(My Everything)'에 이은 두 번째 앨범 '노래할게'가 오는 10월 발매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가수 데뷔가 목적이 아니라 팬서비스를 위한 것으로 그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이어졌던 요청에 대한 답례로 진행된 것이며 첫 번째 앨범과는 또 다른 완성도 있는 기념앨범으로 만들어졌다.

제작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앨범 '노래할게(Song for you)'는 팬들을 향한 이민호의 마음과 앞으로의 다짐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 이다" "앨범은 다양항 팝 록(Pop Rock)장르로 이루어져 있고 이민호의 섬세하고 짙은 감성이 담긴 곡들로 올 가을 여심을 자극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10월부터 진행되는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 (RE:MINHO)'에서 라이브무대로 선보여지게 된다.

'리부트 이민호'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로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이민호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 낼 예정이며 일정에 따르면 오는 10월 4일 중국 베이징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12일과 13일 일본 도쿄에서 공연을 갖는다.

서울을 포함한 다른 공연 일정은 공연 공식 홈페이지(www.leeminho2014.com)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