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엠블랙 동생그룹' 매드타운, 멤버 3명 공개. 끼가 어마어마하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09:10



제이튠 캠프가 엠블랙 이후 5년 만에 선보일 7인조 신인 보이그룹 'MADTOWN(매드타운)'의 멤버 3명이 공개됐다.

소속사는 25일 오전, 회사 공식 SNS에 멤버 3명의 프로필을 최초로 공개하고, 데뷔 전에 공식 팬 카페를 오픈하는 획기적인 전략도 보여주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7명의 멤버 중 먼저 공개된 3명의 멤버는 리더 'Moos(무스)', 메인 댄서 '대원', 메인 보컬 '이건'으로 개성강하고 세련된 비주얼에 자유분방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있어 26일 공개될 나머지 멤버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멤버 공개 이전인 22일부터 지오디, 씨스타, 빅스, 다이나믹 듀오, 박재범, 시크릿, 방탄소년단 등 수 많은 가수들이 "WELCOME TO MAD TOWN(웰컴 투 매드타운)" 이라는 문구의 판넬을 들고 찍은 응원사진을 공개하여 팬들을 비롯한 대중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매드타운은 멤버 상당수가 작사, 작곡, 랩 메이킹 등에 탁월한 실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제이튠캠프는 ''MAD TOWN(매드타운)에 관한 높은 관심에 감사 드린다"고 말하며 "앞으로 공식 방송데뷔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AD TOWN(매드타운)은 '열정을 가진 자유분방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놀 줄 아는 7명의 악동들이 모였다'는 의미로 10월 초 공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