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김기방-이성경 '조인성 동생 카페서' 포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01:12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김기방-이성경 '조인성 동생 카페서' 포착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김기방-이성경 '조인성 동생 카페서' 포착

배우 조인성과 김민희가 결별을 공식인정한 가운데 조인성과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동료 배우들이 함께 회동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4일 조인성과 공효진, 김기방, 이성경의 친목 도모 현장을 포착해 공개했다.

이 매체는 "최근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커플 호흡을 맞춘 조인성과 공효진은 태국으로 포상휴가를 다녀 온 다음날인 23일 조인성의 동생이 운영하는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조촐한 뒤풀이를 가졌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날 자리에는 조인성과 공효진외에도 조인성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김기방과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이성경도 함께해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고 덧붙였다.

조인성은 최근 종영한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장재열 역을 맡아 지해수 역의 공효진과 연인 호흡을 맞췄다.

사진 보도 얼마 뒤 조인성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 컴퍼니와 김민희의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공동으로 낸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보도된 조인성, 김민희 씨 결별에 관한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두 사람은 각자의 활동과 스케줄로 서로 바쁜 일정을 보냈고 이전에 비해 관계가 소원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라고 결별을 공식인정했다.

이어 "더불어 일부 언론에서 결별기사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억측으로 허위사실 유표 및 확대 재생산시키고 있는 점에 대해 심히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확인되지 않은 보도는 삼가주시길 바라며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보도하는 매체에 대해서는 강경한 대응을 취할 예정이니 이후 신중한 보도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에 "조인성 김민희 결별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렸군요", "조인성 김민희 결별, 정말 안타깝네요", "조인성 김민희 결별, 잘 어울렸는데",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 김기방 이성경과 회동으로 마음을 추스린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