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최고의 결혼 박시연, 애 엄마 맞아? '육감몸매 탄성' 노민우와 베드신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9-23 10:44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최고의 결혼 박시연, 애 엄마 맞아? '육감몸매 탄성' 노민우와 베드신은…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배우 박시연이 육감적인 몸매를 뽐냈다.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최고의 결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노민우와 박시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박시연은 몸에 딱 달라붙는 의상으로 볼륨몸매를 한껏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출산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박시연은 극 중 홀로 아이를 낳아 키우는 여인으로 분했다.

이날 박시연은 "촬영 둘째 날 노민우와 베드신을 찍었다. 거의 처음 만나 베드신을 찍으니 어느 정도 노출이 있는데도 밋밋하게 나와서 결국 재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재촬영 때는 친분이 쌓이니까 노출이 없어도 조금 수위가 높아 보였다. 감독님 말씀대로 찍긴 했으나 '이 부분은 잘릴 것 같다'고 말을 했다"고 설명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드라마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선택에 의해 비혼모가 된 한 여자를 중심으로 각기 다른 네 커플의 연애와 결혼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박시연, 배수빈, 노민우, 엄현경, 조은지, 정애연, 송영규, 장기용, 소진 등이 출연한다.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박시연은 지난 2011년 무역업에 종사하고 있는 4세 연상의 회사원 박 모 씨와 화촉을 밝혔다. 결혼 2년 만인 2013년엔 예쁜 딸을 품에 안게 됐다.

한편,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에 누리꾼들은 "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베드신 궁금해", "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어떤 호흡 보일까", "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박시연 복귀 축하해", "

최고의 결혼 박시연 노민우, 27일이 첫 방송이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