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연예인 뺨치는 일상 모습 공개 '훈훈'
이날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친 멤버들은 그동안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 이별을 앞두게 됐다.
이에 지나는 "그럼 우리 이제 다시 안 만나는 겁니까"라며 아쉬움의 질문을 했지만, 꿀성대 교관은 "예"라고 시크하게 말했다. 이어 혜리가 "몇 살인지 물어보면 안 됩니까"라며 나이를 묻자, 꿀성대 교관은 알 수 없는 미소만 지은 채 뒤 돌아섰다.
방송이 끝난 후 '진짜 사나이' 여군 멤버 뿐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도 '꿀성대 교관'에 대한 관심을 보였고, 온라인상에는 선글라스를 벗은 얼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속 꿀성대 교관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끌고 있다. 이외에도 꿀성대 교관의 나이와 이름, 또 현재 육군 홍보 모델로도 활동 중인 사실이 알려져 시선을 집중시켰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외모가 너무 멋진 것 같네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남자네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역시 목소리가 예술이네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목소리가 너무 멋져요",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왜 꿀성대 교관인 줄 알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