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진호 레이디제인 허벅지 왜 찔렀나…'모기 자국→점 있어' 이유 급변경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9-19 23:04



홍진호 레이디제인

홍진호 레이디제인

방송인 홍진호가 지난 달 열애설의 발단이 된 가수 레이디제인과의 초밥 데이트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출연한 가운데 MC 전현무가 당시 사진을 언급하며 "홍진호가 요즘 왜 썸톡을 못하나 생각해 봤는데, 내 여자가 있으면 썸톡을 할 필요가 없다"고 운을 뗐다.

패널들이 모두 "초밥집에서 무엇을 한 거냐"며 두 사람에게 물었고, 당황한 홍진호는 "손등에 점이 있으면 안 좋다고 하더라"며 "그 이야기를 하다가 레이디제인의 허벅지에 점이 있길래 ' 찔러봤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이 이 같은 해명을 하자 조세호는 "기껏 해명을 한다는 게 그 이야기냐"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

레이디제인과 홍진호는 초밥집에서 심야에 단둘이 데이트 하는 사진이 지난달 확산돼 열애설에 휩사였다.

특히 사진에서 홍진호가 레이디제인의 허벅지를 찌르는 모습이 정확히 포착돼 의심이 더했다.

앞서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측 소속사는 열애설 당시 "레이디제인 허벅지에 모기 물린 자국이 있어서 가리킨 것 뿐"이라면 열애설을 적극 부인한 바 있다.


홍진호의 레이디제인과의 열애설 해명에 "

홍진호 레이디제인과의 열애설에 해명했네", "레이디제인 허벅지 손가락으로 찌른 홍진호 논란에 해명은 했구나", "

홍진호 레이디제인 허벅치 터치 사진에 해명했네", "레이디제인 허벅지 터치 사진 논란에 홍진호 해명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