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새 앨범 'Holler(할라)'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또한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환상적인 비트감과 깊은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팝 곡이며, 지난 13일 선 공개되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속삭이듯이 표현해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마이너 발라드 곡 'Only U'는 태티서의 감성과 가창력을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멤버 서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별을 고하는 남자에게 한번 더 용기를 내는 여자의 마음을 담아 눈길을 끈다.
태티서는 새 앨범 공개와 함께 1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Holler'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다양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해 최고의 유닛으로 꼽히는 태티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태티서의 새 앨범 'Holler'는 18일 음반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