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광수 해명
이에 검찰은 김 대표의 계좌를 조사했으며 이 가운데 여배우 H양, CJ E&M 등과의 수상한 자금 흐름을 파악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김광수 대표의 변호인 측은 15일 보도자료를 통해 "김광수 대표는 H기획사의 요청으로 H기획사에 소속된 가수 K(김종욱)의 정규앨범 2장과 싱글앨범 1장을 제작하였고 이 과정에서 뮤직비디오 5편을 촬영하였다"며 "뮤직비디오 중 하나는 24분짜리 대작이고 모든 뮤직비디오에는 당시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였으며 작곡가, 뮤직비디오 감독 등은 모두 최정상급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보도되고 있는 여배우와 수상한 돈거래가 있다는 보도는 정상적으로 뮤직비디오 출연료를 지급한 부분을 과장한 것이며, 김광수 대표가 기소되었다는 보도도 전혀 사실이 아니다"면서 "김광수 대표에 대한 혐의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은 검찰수사로 밝혀 질 것이다"고 밝혔다.
김광수 해명에 네티즌들은 "김광수 해명, 여배우에게 출연료 지급한거 였었네", "김광수 해명, 검찰 수사에서 혐의가 사실과 다르다는 점 잘 밝혀내길", "김광수 해명, 여배우와의 수상한 돈 거래 부인", "김광수 해명, 제작비로 정상 지급 된거구나", "김광수 해명, 검찰서 낱낱이 밝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