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홍진영 맞고는 어떤 재미? '대세녀' 홍진영, 맞고 게임과 공식앱 출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9-12 10:37



가수 홍진영이 '홍진영의 뽀옹짝 맞고' 게임과 '홍진영 공식앱'을 출시했다.

'홍진영의 뽀옹짝 맞고'는 무료화게임으로, 홍진영을 진정한 트로트 최고수로 만들기 위해 12명의 뽀옹짝 고수들을 고스톱으로 차례차례 격파해 나가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게임 진행시 홍진영의 대표곡 '사랑의 배터리'가 배경음악으로 나오며, 홍진영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직접 진행되는 만큼 함께 게임을 즐기는듯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매일 무료로 제공되는 30판을 즐길 수 있으며, 1명의 뽀옹짝 고수들을 격파할 때마다 홍진영의 화보 사진을 볼 수 있어 사용자들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홍진영의 팬이라면 더욱 게임에 집중할 수 있고, 그동안 홍진영의 팬이 아니었다면 이번 기회에 그녀의 매력에 푹 빠질거라 예상된다.

맞고 게임과 더불어 출시한 '홍진영 공식앱'은 그녀의 프로필 및 화보 사진들을 받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활동사항과 공식스케줄 등을 매달 업데이트되는 자료로 확인할 수 있어 그녀의 팬이라면 꼭 소유해야 할 필수 어플리케이션이 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고스톱 게임을 출시하게 된 계기는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홍진영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 중 하나"라고 밝혔다. 게임을 직접 해 본 홍진영은 "제 팬 여러분은 물론, 평소 고스톱을 즐겨하시는 분들께서도 즐거워하실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