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세련되고 깔끔한 싱글 하우스 공개 "백화점이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6 10:13


'나 혼자 산다' 이태곤

배우 이태곤의 배화점을 방불케 하는 싱글 하우스가 공개됐다.

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14번째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으로 이태곤이 등장했다.

이날 이태곤을 소개하기 앞서 공개된 집은 세련되고 깔끔한 모습을 자랑했다. 정갈하게 분류되어 있는 옷과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은 남자 혼자 산다기에 믿기지 않을 정도다. 이에 MC 전현무는 "백화점 아니냐"는 감탄을 쏟아냈다.

특히 독립 9년 차 이태곤의 주방에는 그 동안 모아온 아기자기한 그릇과 직접 담근 약주들이 진열돼어 있었다. 생선 조림, 오징어 숙회 등 능숙하게 생선 요리를 선보이는 이태곤은 반찬까지 예쁜 그릇에 정성것 담아내며 터프한 외모와 달리 아기자기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거실 한 켠의 서재에는 연기 인생이 담긴 트로피와 대본들이 진열되어 깔끔한 그의 성격이 엿보였댜. 뿐만 아니라 낚시광 이태곤은 각종 낚시 도구들을 자랑하며 "내가 제일 아끼는 물건이다. 특히 신경 많이 썼다"고 밝혔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이태곤 반전 매력 많네요", "'나 혼자 산다' 이태곤 혼자 사는 남자 집 맞아?",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요리 좋아하는 아줌마 같아", "'나 혼자 산다' 이태곤 9년 차 싱글라이프 대단하다", "'나 혼자 산다' 이태곤 앞으로도 계속 보고싶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