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진혁, 예원 이상형 깜짝 고백 "가슴에 파이팅 있는 분 좋아해"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5 11:46


최진혁 예원 이상형 고백

배우 최진혁이 이상형으로 가수 예원의 '파이팅 있는 가슴'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는 '의남매 특집'으로 꾸며져 박준금, 최진혁, 박경림, 박수홍, 예원, 광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박준금은 "예원이 최진혁의 이상형이다"라며, "최진혁은 약간 가슴에 파이팅이 있는 분을 좋아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최진혁은 당황한 듯 웃어 보이면서도 "마른 여자 보다 예원처럼 통통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또한 예원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다부진 어깨로 저를 포근히 감쌀 수 있는 사람이 좋다"라고 이야기했고, 최진혁은 수줍은 듯 팔 근육을 선보여 예원의 탄성을 받았다.

그러자 MC 유재석은 최진혁과 예원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OX퀴즈'를 시도했다. '상대방을 보고 호감을 느꼈다'라는 질문에 최진혁과 예원은 동시에 'O'를 들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하지만 '나는 이 자리에서 연락처를 교환할 생각이 있다'라는 질문에는 최진혁만 'O'를 들었다. 이에 사람들이 야유를 보내자 예원은 "한참 잘 돼 가고 있는 저한테 너무 빠지실까봐"라고 'X'의 이유를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최진혁 예원 좋은 분위기였는데 아쉽네", "최진혁 예원이 이상형이라니 '파이팅 가슴' 대박", "최진혁 예원 이상형 수줍은 미소 재밌다", "최진혁 예원 호감도 있으니 가능성 충분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