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여진, 최진혁에게 적극 대시? 박준금 폭로 "최진혁이 못 받았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04 18:22


최여진 최진혁

배우 박준금이 최여진이 최진혁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한 비화를 폭로했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의남매' 특집으로 박준금-최진혁, 박경림-박수홍, 예원-광희가 출연해 입담을 자랑한다.

이날 박준금은 "최진혁이 최여진에게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털어놓으며, "최진혁은 사실 때가 안 탄 청년이다. 드라마 '응급남녀' 출연 당시 최여진이 엄청 대시를 했는데, 최진혁이 수줍어서 대시를 못 받아주더라"고 이야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박준금은 "드라마 '상속자들' 촬영 당시 이민호, 김우빈 등 빛나는 후배들이 많았지만 진혁이가 제일 좋다"고 밝히며 특히 "최진혁의 목소리는 태어나서 들어본 남자 목소리 중 최고다"고 최진혁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최여진 최진혁에게 대시를? 대박이다", "최여진 최진혁 두 사람 잘 어울리기도", "최여진 최진혁에게 적극적인 대시 할만 했다", "최여진 최진혁 썸타고 있나?", "최여진 최진혁 시원시원한 비쥬얼 커플 될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최여진 최진혁 핑크빛? 썸타나요?", "최여진 최진혁 대시, 박준금 폭로 근거있나", "최여진 최진혁 3살 연상연하 커플 될 뻔 했다", "최여진 최진혁 관계 수상쩍나", "최여진 최진혁 대시 반대 아니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