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태지 이은성 득녀, 결혼 1년 2개월 만 희소식 ‘2세 얼굴 궁금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8-27 21:19


서태지 이은성 득녀

'서태지 이은성 득녀'

서태지 이은성 부부가 결혼 1년 2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태지 측은 27일 "서태지 이은성 부부가 이날 오전 11시 10분께 서울의 한 병원에서 첫 딸을 출산했다"고 전했다.

한 아이의 아빠가 된 서태지는 소속사를 통해 "단순히 기쁘다는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벅찬 감정이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며 "산모와 딸에게 고마운 마음뿐이고, 멋진 아빠가 되겠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특히 함께 기다려준 사랑하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태지와 이은성은 지난해 6월 서울 평창동의 자택에서 양가 부모와 절친한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10월 새 앨범 발표를 준비 중이다. 2008년 발표한 8집 이후 6년 만에 컴백하는 서태지는 현재 녹음 등을 마치고 막바지 작업 중이며, 대규모 공연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서태지 이은성 득녀 소식에 팬들은 "서태지 이은성 득녀, 너무 축하해", "서태지 이은성 득녀, 행복하겠어", "서태지 이은성 득녀, 얼마나 좋을까", "서태지 이은성 득녀, 행복한 가정 꾸리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서태지 이은성 득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