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서태지 해명, 이지아와의 루머에 반박 "사실 바로 잡아야, 일방적 매도 없길" (전문)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14 10:18



서태지 해명' width='540' />

서태지 해명 / 사진=스포츠조선DB

서태지 해명

가수 서태지 측이 배우 이지아의 고백에 대한 해명에 나섰다.

13일 서태지 소속사 서태지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지아 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서태지 측은 "서태지 관련 부분 중 사실이 아닌 부분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루머들이 확대 재생산되고 있기에 사실을 바로 잡으려 한다"며 이지아의 주장에 대해 반박했다.

앞서 이지아는 '힐링캠프'에 출연해 "나 혼자만의 일이 아니기때문에 정확히 설명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내 이야기가 끊어진 다리처럼 느껴지시더라도 양해해주시기를 바란다"며 서태지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비밀결혼에 대해 "바위에 숨는 것처럼 간단한 일이 아니었다" "다람쥐에게도 들켜서는 안 되는 생활이었다" 등의 발언을 했다. 또한 서태지와의 사랑과 결혼으로 인해 부모님에게도 큰 불효를 저질렀다며 7년의 세월이 지난 후 부모와 재회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서태지 컴퍼니의 공식입장 전문

지난 8월 11일 모 방송에서 서태지씨 관련 부분 중 사실이 아닌 부분들이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루머들이 확대 재생산 되고 있기에 사실을 바로 잡으려 합니다.

1. 두 사람은 여느 평범한 가정의 남녀와 같이 양가의 부모님도 서로 왕래하며 정식 허락을 받고 교제를 하였습니다.


서태지씨는 1993년, 상대방의 친언니를 통해 그를 처음 알게 되었으나 당시에 결혼이나 동거를 한 것은 아니며 그로부터 3년 후, 서태지 씨가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좋은 감정으로 발전, 1997년 10월 성인의 나이로 혼인신고를 한 것 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는 기간 동안, 양가 부모님과 가족, 친척들, 각자의 친구들도 미국 집에 초대를 하여 함께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두 사람의 동의 하에 언론 발표를 하지 않았을 뿐 많은 지인들은 두 사람의 교제나 결혼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까운 사유로 인해 어느 시점부터 상대방의 부모님과 연락을 못하게 되기는 했으나 그 사유는 상대방만이 대답할 수 있는 부분일 것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2년 7개월 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별거를 시작했고 그 후로 사실혼 관계 역시 없었으며 2006년 합의 이혼하였습니다.

2. 두 사람은 미국에서 여행도 다니고 쇼핑, 외식도 하며 지냈습니다.

두 사람이 미국에서 지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자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는 곳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각지로 함께 여행도 많이 다니면서 평범한 생활을 하였습니다.

서태지씨에게 미국에서의 생활은 아주 오래 된 일이지만, 그에게도 지워지지 않은 아픈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아픔도 존중합니다. 그 동안 서태지씨가 침묵해왔던 것은 두 사람이 함께 했던 과거와 그 시간들에 대한 책임감이 컸기 때문일 것입니다 . 더 이상은 사실이 왜곡 되어 일방적으로 매도되는 일이 없기를 바랄 뿐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아 고백에 반박한

서태지 해명에 네티즌들은 "서태지 이지아 고백에 해명까지 하다니", "이지아와의 루머에

서태지 해명했네", "

서태지 해명 읽어보니 이지아 고백 거짓인가?", "

서태지 해명과 이지아 고백 누가 맞는건지 모르겠다", "이지아 고백에

서태지 해명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