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운널사 장나라가 그린 '개똥이'…알고보니 육심원 작품 '과연~'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8-14 22:52


운널사 육심원 작품

장혁 장나라 주연의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 장나라의 작품으로 나오는 그림이 육심원의 작품으로 밝혀졌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제작진은 14일 "해당 그림이 유명 작가 육심원의 작품"이라고 밝혔다.

행복하고 당당한 여성을 위한 그림을 그리는 육심원 작가가 미영의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 제작진이 기획단계부터 꾸준한 러브콜을 보냈고, 육심원 작가 역시 미영의 맑고, 긍정적인 캐릭터에 호감을 가지고 작품을 제공했다는 후문. 실제로 장나라는 육심원에게 그림을 배워, 간단하게 그림을 그리는 연기를 소화하기도 했다.

앞서 '운널사' 13일 방송분에선 이건(장혁)과 이혼한 뒤 미술 공부를 위해 프랑스 유학을 떠났던 김미영(장나라)이 유명 캐릭터 작가 앨리 킴이 돼 3년 만에 한국에 돌아온 가운데 미영의 작품이 소개됐다.

이날 외모부터 180도 바뀐 미영의 모습만큼이나 미영의 작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따뜻한 색채와 익살스러운 표정이 인상적이었던 본 작품 중에는 특히 미영과 건이 달팽이를 표시했던 수신호를 한 어린 소녀의 그림이 있어서 일명 '개똥이 그림'으로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방송 직후부터 다음날까지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운널사 그림'이 상위권에 오르며 관심을 받았다.

수목극 왕좌를 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오늘(14일) 밤 10시, 14회가 방송된다.

육심원 작품에 네티즌들은 "개똥이 그림 어디서 봤나했더니 육심원 작가 그림이었네", "육심원 작품, 예쁘네요", "육심원 작품, 어쩐지 낯이 익더니", "육심원 작품, 그림 정말 눈에 띄더라"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