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미더머니’ YG 소속 바비-B.I 등장 ‘1차 예선 통과’ 랩 실력 보니…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7-04 01:20



'쇼미더머니3' 바비-B·I

'쇼미더머니3' 바비-B·I

YG엔터테인먼트 소속 B.I와 바비가 자신감 넘치는 랩 실력을 선보였다.

B.I와 바비는 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Mnet) '쇼미더머니3'에 등장해 많은 래퍼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이들을 향한 대다수의 시선은 비판적이었다. 한 지원자는 "밑천을 드러내게 돼 있다"는 의견도 보였다. 그런 시선 때문인지 B.I는 랩을 하던 중 긴장한 듯 멈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갑자기 무대로 나선 그는 곧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프리스타일로 랩을 하기 시작했고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합격했다.

바비 역시 뛰어난 랩 실력으로 무난하게 합격 목걸이를 받아 들었다.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쇼미더머니3'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되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타블로-마스타우, 스윙스-산이, 양동근, 도끼-더콰이엇 등 4팀으로 나뉜 프로듀서들이 참여하며 이들의 심사 아래 선정된 래퍼들이 8주간 경합을 펼친다.

한편, '쇼미더머니' 바비-B.I 출연에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 바비-B.I, 정말 나왔네", "'쇼미더머니' 바비-B.I 자신감 있게 잘 하더라", "'쇼미더머니' 바비-B.I, 응원해", "'쇼미더머니' 바비-B.I, 앞으로 더 기대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