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태연 백현 열애, 인스타그램 속 "너 때문에 미치겠다" 오레오 암호

기사입력 2014-06-19 21:41 | 최종수정 2014-06-19 21:49


태연 백현 열애

'태연 백현 열애'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이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태연이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글과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태연은 열애 보도가 나기 직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어김없이 너 때문에 미치겠다-오레오"라는 글과 함께 검은색 과자 사이에 흰색 크림이 있는 오레오의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흰 '백(白)' 검을 '현(玄)'이라는 해석으로 오레오 쿠키가 백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한편 태연과 백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9일 오후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최근 들어 호감을 갖기 시작한 단계다"고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SM의 공식 사내 커플 1호가 됐다. 또한 태연은 수영, 윤아, 티파니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열애를 하는 소녀시대 멤버가 됐다.

많은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 머리 굴리느라 힘들었겠다", "태연 백현 열애, 둘이서 암호놀이 엄청했구나", "태연 백현 열애, 팬들 다 보는데서 저런 거면 말 다한거지", "태연 백현 열애, 이왕 이렇게 된 거 잘 만나라", "태연 백현 열애, 기분이 썩 좋지 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