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효진 교통사고, 팔 골절로 결국 수술 결정…연인 이진욱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6-19 20:42


공효진 교통사고

배우 공효진이 3중 추돌 교통사고로 결국 수술대에 오르게 됐다.

19일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이날 새벽 일어난 교통사고와 관련한 공효진의 현재 상태와 향후 계획 등을 밝혔다. "공효진씨는 사고 이후 서울 인근 병원으로 이동, 입원 치료 중이며 검사 결과 왼쪽 팔 골절과 무릎의 통증이 있습니다"며, "다만 팔은 골절로 인해 현재 수술을 앞두고 있으며, 수술 이후 휴식을 취하며 경과를 지켜봐야 되는 상황입니다. 현재 사고 차량에 동승한 스태프들 또한 치료와 함께 병원에서 입원하여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촬영 합류 시기에 대해서도 드라마 팀과 조율 중임을 덧붙였다.

앞서 이날 공효진은 오전 1시 10분께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세트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경기도 용인시 영동고속도로에서 타고 있던 승합차가 차선 변경을 하다 앞서가던 4.5톤 화물차를 추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이후 뒤따르던 2.5톤 화물차가 공효진이 탄 승합차를 또 다시 추돌하면서 3중 추돌사고가 났고, 이 사고로 공효진은 왼쪽 팔이 골절되고 얼굴에 작은 상처가 나는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진 바 있다.

또한 최근 연인사이임을 공식 인정한 바 있는 배우 이진욱은 공효진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랐던 것으로 안다. 아마 사고를 가장 먼저 알았을 것이고, 가장 많이 걱정했을 것이다"라고 소속사 측이 입장을 전했다.

한편 공효진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효진 교통사고 생갭다 심각한 듯", "공효진 교통사고 수술대까지 오르다니", "공효진 교통사고 연인 이진욱도 깜짝 놀랐을 듯", "공효진 교통사고, 이진욱이 많은 위로가 되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