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태연 열애설, 백현 태연 포착한 '디스패치' 뜻 화제…의미는?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19 13:42 | 최종수정 2014-06-19 17:16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뜻 / 사진=스포츠조선DB

태연 열애설, 디스패치 뜻

태연과 백현의 열애설을 보도한 디스패치가 관심을 모은다.

19일 오전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디스패치의 보도에 따르면 태연과 백현 커플은 스스로를 '탱쿵커플'이라 부르며, 태연은 '탱', 백현은 '쿵' 또는 '백쿵'이라는 애칭을 사용했다.

두 사람은 주로 차를 이용해 만남을 가졌다. 지난달 26일과 28일에는 드라이브로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6월 3일 오후에도 자동차 데이트를 즐겼다.

태연과 백현은 2011년 백현이 SM 연습생으로 발탁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경 서로에게 보감을 보이기 시작했으며, 올해 2월 경 본격적인 만남을 가졌다.

한편 연예매체 디스패치(Dispatch)의 뜻은 긴급보도로 사전적 의미에는 신속함, 특전, 파견 등이 있다.

태연 열애설에 디스패치 뜻 화제를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설에 디스패치 뜻 화제, 신속하다는 의미구나", "태연 백현 열애설에 디스패치 뜻 화제, 긴급보도란 뜻이네", "태연 백현 열애설에 디스패치 뜻 화제, 매체 성격이랑 잘 맞는 단어네요", "태연 백현 열애설에 디스패치 뜻 화제, 디스패치 매체 이름 멋지네", "태연 백현 열애설에 디스패치 뜻 화제, 다양한 뜻 있지만 모두 비슷해", "태연 백현 열애설에 디스패치 뜻 화제, 디스패치 태연 백현 열애설 보도 대단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