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개그콘서트 홍예슬, 청순 미모로 미녀개그우먼 계보 잇나?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6-02 18:15



개그콘서트 홍예슬, 청순미모로 미녀개그우먼 계보 잇나?

개그콘서트 홍예슬, 청순미모로 미녀개그우먼 계보 잇나?

개그우먼 홍예슬이 뛰어난 미모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홍예슬은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취해서 온 그대', '시청률의 제왕'에 출연해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날 '취해서 온 그대'에서 홍예슬은 짧은 헤어스타일에 초미니 원피스를 입고 미모의 손님으로 등장했다. 홍예슬에 첫 눈에 반한 김대성은 홍예슬에게 접근해 술을 대접하고 싶다고 제안했다. 이에 홍예슬은 "이 가게에서 가장 비싼 술로 주세요"라고 말했지만, 짠돌이 김대성은 여성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칵테일을 주문했다. 이후 홍예슬은 김대성에게 "이건 내가 시킨 술이 아니다. 뭐야 이 거지는?"이라며 자신에게 추근대는 김대성에게 퇴짜를 놓아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시청률의 제왕'에서는 악역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는 이상훈의 내연녀로 분해 본처 역인 허안나의 뺨을 때리는 열연을 펼쳐 시선을 모았다.

방송 직후 홍예슬의 귀여운 외모와 늘씬한 각선미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등 홍예슬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개그콘서트 홍예슬 미모에 네티즌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진짜 예쁘다", "개그콘서트 홍예슬, 미녀개그우먼 계보 잇는 미모", "개그콘서트 홍예슬, 개콘에 예쁜 개그우먼들이 많네", "개그콘서트 홍예슬, 걸그룹 보다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