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배두나, 짐 스터게스 관계 밝힐까? "솔직하게 답하겠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20 16:07


배두나 짐 스터게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설 관련 공식입장 밝힐 예정

배우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또 다시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오늘(20일) 공식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19일(현지시간) 오전 프랑스 칸 드뷔시 극장에서 칸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초청된 '도희야'의 첫 공식 상영회에서 짐 스터게스는 턱시도 차림으로 참석해 무대 인사를 마친 배두나와 두 손을 맞잡고 인사하는가 하면, 함께 나란히 영화를 관람했다.

또한 시사회 후 함께 이동한 두 사람은 '도희야' 출연진들과의 점심식사 자리에도 참석해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칸 영화제에서의 다정한 모습에 다시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으며, 이에 대해 아직까지 말을 아끼고 있는 배두나는 오후 6시(한국시각) 칸에서 한국 취재진을 만나 '도희야'를 중심으로 한 내용에서 솔직하게 답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도희야' 관계자 측은 "사실 오래전부터 참석 여부에 대해 의논했다. 하지만 최종 참석 여부는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랐다. 배두나가 '클라우드 아틀라스' PD가 보러 온다고 VIP석을 두 자리 정도 빼 달라고 부탁하긴 했다. 그중 하나가 짐 스터게스의 자리였던 것 같다. 우리도 스크리닝이 열리는 당일 아침에 알았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배두나 짐 스터게스 칸 영화제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배두나 짐 스터게스 열애설 드디어 인정하나", "배두나 짐 스터게스와 칸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배두나 짐 스터게스 너무 잘 어울려요", "배두나 짐 스터게스에 대한 이야기 솔직하게 이야기해주길", "배두나 짐 스터게스 관계 궁금해 죽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서 호흡을 맞춘 뒤 여러 차례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친구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해왔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