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엑소 백현 생일, '백현 연합' 팬클럽 '백현숲' 통 큰 선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5-06 14:33


엑소 백현 생일

엑소 멤버 백현의 생일을 맞아 팬들 선물한 '백현숲'이 화제다.

6일 백현의 생일을 맞아 12개 팬클럽 운영진들은 '백현 연합'을 결정, 사회적 기업인 '트리플래닛'과 함께 '백현숲'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늘벗공원 한 켠에 자리 잡고 있는 '백현숲'은 코니카가문비, 수수꽃다리, 청단풍, 조팝나무 등을 심고 '백현숲' 팻말을 설치해 백현에게 선물했다.

트리플래닛과 각종 팬클럽 등은 2012년 아프리카 남수단 톤즈에 걸그룹 투애니원의 숲을 시작으로, BAP, 샤이니,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의 숲을 국내외 조성했다.

지금까지 세계 8개국 33개 숲에서 45만 그루의 나무를 심어 사회적으로 친환경적인 가치를 창출해 내고 있다.

이에 '백현숲' 프로젝트를 진행한 백현의 팬들은 트리플래닛을 통해 "스타의 생일을 기념하여 모두가 좋아할 수 있는 숲을 만들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 지역 주민들이 자주 방문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엑소 백현 생일을 맞아 '백현숲' 선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엑소 백현 생일 '백현숲' 의미있는 선물이네", "엑소 백현 생일 '백현숲' 팬들과 스타가 만나 친환경적 가치 창출", "엑소 백현 생일 '백현숲' 평생 기억될 선물인 듯", "엑소 백현 생일 '백현숲' 아름다운 프로젝트인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을 발매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