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체능 축구편 멤버 공개, 이기광부터 이영표까지 '초호화 라인업'
'예체능' 축구편 멤버가 확정됐다.
MC 강호동을 비롯해 개그맨 정형돈, 아나운서 조우종, 가수 이정, 전 국가대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 배우 서지석, 비스트의 윤두준과 이기광, 가수 구자명,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영표 등 총 10명이다.
'한국 스피드 스케이팅의 전설' 이규혁과 '예체능' 농구 편 에이스로 전 육상선수 출신의 서지석은 물론 중학시절 축구선수로 활약했던 윤두준과 연예인 축구단 'FC MEN'의 멤버 이기광,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 출신 구자명이 '예체능' 축구편에 캐스팅돼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2002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이영표가 '예체능' 축구단이 합류하며 역대 최강의 라인업을 완성, 이들이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예체능' 제작진 측은 "축구를 잘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실력은 부족해도 축구에 대한 열정은 뒤지지 않는 사람이 있듯이 '동네 축구단'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잘하는 선수가 못하는 선수를 이끌어주는 '예체능' 축구 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예체능 축구편 멤버 라인업에 네티즌들은 "예체능 축구편 멤버가 확정됐군요", "예체능 축구편 멤버 외에도 몇몇 선수가 더 필요 할텐데", "예체능 축구편 멤버, 교체 선수 더 필요하지 않을까요?", "예체능 축구편 멤버, 완전 환상의 라인업이네요", "예체능 축구편 멤버, 이영표는 감독인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예체능' 축구 편은 오는 9일 첫 녹화를 시작하며, 10명의 멤버들은 오는 6월 열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응원도 함께 나설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