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포착 "6개월 전 PC방서 봤다"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4-09 14:22


에릭 나혜미 열애

'에릭 나혜미 열애'

신화의 에릭과 배우 나혜미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목격담을 담은 성지글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에릭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에릭과 나혜미가 교제한 것은 맞다. 하지만 현재 에릭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어 지금까지 사귀고 있는 것인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에릭과 나혜미의 교제는 이미 신화 팬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이다. 실제로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에릭을 치면 나혜미가 연관 검색어로 나올 정도.

또한 에릭과 나혜미의 성지글도 과거 SNS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해 12월 나혜미 관련 기사가 SNS에 올라오자 나혜미를 어디서 봤다는 내용의 댓글이 줄을 이었고, 특히 "6개월 전 피시방에서 에릭과 나혜미를 봤다. 내 뒷자리에서 게임을 하고 있었다"는 글이 적혀 눈길을 끌었다. 아직 이 글의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 '에릭 나혜미 성지글'로 불리고 있다.

한편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에서 여주인공의 어린 시절 역으로 데뷔, 이후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의 상대역으로 투입돼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12월에는 KBS 1TV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 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했다.

에릭 나혜미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축하한다", "에릭 나혜미 열애,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히 알려진 사실", "에릭 나혜미 열애, 에릭 공식입장 듣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