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교진 소이현, 10월4일 결혼 "속도위반 아니다"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09 10:22



인교진 소이현, 오는 10월4일 결혼 "속도위반은 아니다"

인교진 소이현, 오는 10월4일 결혼 "속도위반은 아니다"

지난 7일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배우 인교진(34)과 소이현(30)이 오는 10월 결혼한다.

9일 인교진과 소이현의 측근은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10월 4일로 결혼 날짜를 정한 것이 맞다"며 "속도위반은 아니다. 정확한 세부 일정이나 내용 등은 더 파악해봐야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 매체는 인교진의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워낙 오래된 사이이기 때문에 양가에서 혼담이 오가면서 자연스럽게 결혼 일정을 잡은 것으로 안다"며 "예쁜 만남과 결실을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국일보는 "인교진과 소이현이 오는 10월 4일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 측근의 말을 빌려 "열애를 시작한 후 얼마 되지 않아 양가 부모님과 상견례를 가진 뒤 결혼 날짜를 결정했다"며 "양가 모두 아름다운 연을 맺게 됐다며 매우 기뻐하고 있다. 두 사람이 배우로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서로를 사랑하는 모습에 결혼까지 허락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이현 인교진 커플은 현재 차근차근 예식 및 신혼살림 등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소이현은 SBS 수목극 '쓰리데이즈' 촬영을 마무리한 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자세히 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선 7일 인교진과 소이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당시 두 사람은 10년여 동료 배우이자 친구로 지내오다 한 달 전쯤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소이현 인교진 결혼보도에 네티즌들은 "소이현 인교진이 열애 한 달 만에 결혼을 하네요", "소이현 인교진, 왜 이렇게 빨리 결혼을 하는 건가요?", "소이현 인교진 결혼이라고요?", "소이현 인교진, 그냥 결혼설일줄 알았는데 바로 인정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