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서 한국 첫 촬영 ‘수현 등장?’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30 10:18 | 최종수정 2014-03-30 10:28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촬영 돌입 '수현 등장?'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촬영 돌입 '수현 등장?'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국내 첫 촬영이 시작됐다.

30일 오전 6시부터 마블 스튜디오 측은 서울 마포대교에서 '어벤져스2' 촬영에 돌입했다.

이에 이날 마포대교는 촬영을 위해 오전 6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양방향 차량 통행을 통제한다.

마포대교를 이용하는 차량은 서강대교, 원효대교 등 우회로를 이용해야 한다. 평소 마포대교를 지나던 버스들도 우회로 이용하고, 일부 노선은 마포대교 인근 정류장에 정차하지 않는다. 도로 통제와 나들이객 증가 등으로 이날 마포대교 인근은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 또 세빛둥둥섬 촬영역시 같은날 진행된다.

'어벤져스2'는 오늘 시작된 첫 촬영 이후 오는 4월 14일까지 상암동 DMC, 월드컵북로, 청담대교, 강남대로, 계원예술대학교, 문래동 철강거리 등에서 촬영을 진행한다.

'어벤져스2' 속 서울은 첨단 과학기술이 발달하고 초현실적 건물이 즐비한 도시로 그려진다. 한국 배우 수현은 세빛둥둥섬 연구소에서 일하는 천재 과학자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한편,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 첫 촬영 소식에 누리꾼들은 "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 첫 촬영, 수현 등장할까?", "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 첫 촬영, 구경가고 싶어", "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 첫 촬영, 차량 엄청 막히겠다", "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 첫 촬영, 저녁까지 거의 하루종일 통제 하네", "

어벤져스2 통제 구간 마포대표 한국 첫 촬영, 주변에 사람들 많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