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이종석 공항 해명, 반성문 사죄 "처음보는 팬, 미안하고 잘못했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3-28 10:58


이종석 공항 해명, 반성문 공개

'이종석 공항 해명, 반성문 공개'

배우 이종석이 공항 팬 외면 논란이 불거지자 사과했다.

이종석은 28일 오전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반성문'이라는 제목으로 심경을 담은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27일 이종석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하던 중 공항에서 자신을 기다리다 선물을 전하려는 한 여성팬을 외면하는 듯한 모습이 현장에 있던 언론사 사진과 동영상 등에 포착돼 온라인에 퍼지며 "팬을 무시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이종석은 "일정이 이제 끝나서 상황 파악이 이제 됐다. 일단 놀라게 해서 너무 너무 미안하고 죄송하다"라며 "지금껏 내가 했던 말들과 행동이 모순된 것 같아서 너무 속상하고 앞으로 내가 할 행동들이 여러분들 눈에 거짓으로 보이게 될까 봐 무섭다"라고 토로했다.

그는 "어찌 됐건 백번 내가 잘못한 거라 해명이랄 것도 없지만 그래도 우리 팬들한테는 굳이 설명이라도 해야 될 것 같았다"며 "일단 내가 우리 회사의 주력 상품이다 보니 평소 과잉보호가 있어서 나도 사실 신경이 많이 쓰였고 이번 홍콩 스케줄 조율 중에 약간 트러블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분은 못 봤는데 누가 팔을 잡아당기기에 이번에도 나는 당연히 매니저인 줄 알고 팔을 뺀 건데 팬분일 줄은. 앞에 기자분들이 많아서 나도 당황해서 표정 관리를 못 했다. 처음 보는 팬인 것 같은데 너무너무 미안하고 내가 다 잘못했다. 앞으로 내가 더 잘하겠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이종석 공항 논란 해명에 네티즌들은 "이종석 공항 논란 해명, 그래도 빨리 사과해서 다행이다", "이종석 공항 논란 해명, 잘못한 줄 알았으면 다음부터는 절대 그러지 말기를..", "이종석 공항 논란 해명, 초심을 잃으면 안 된다", "이종석 공항 논란 해명, 매니저한테는 그래도 된다는 건가?", "이종석 공항 논란 해명, 설마 팬한테 고의로 그랬겠나 싶기도 하네", "이종석 공항 논란 해명, 힘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